본문 바로가기
하와이 한달살기

오하우 와이키키 쉐이브드아이스 갈릭쉬림프 맛집 후기 내돈내산

by 엘레강스왕 2023. 2. 14.

하와이가서 가장 많이 드시는 음식중에 하나인 쉐이브드아이스(일명 레인보우)와 갈릭새우 맛집을 내돈내산으로 먹고 추천 비추천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제가 한달살이 하며 먹어본 결과 와이키키 기준으로 이름값하는곳

 

  • 아일랜드 빈티지 쉐이브아이스

(2201 Kalākaua Ave Kiosk B-1, Honolulu, HI 96815 미국)

 

로얄하와이언쇼핑센타 바로앞에 있는 쉐이브아이스집인데 정말 매일매일 언제나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

우리는 애들이 하와이 오기전부터 매일매일 레인보우 먹겠다고 노래를 불렀기때문에 도착한 첫날 숙소에 짐 풀르자마자 와이키키로와서 첫번째로 먹은것이 이 아일랜드 빈티지 쉐이브드아이스.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였고,가장유명한건 쉐이브드아이스

그냥 소프트아이스크림도 괜찮았고 아사이볼도 유명하긴 하지만,제일 많이먹는건 쉐이브아이스예요.

여기서 사서 바로 옆에 로얄하와이안 벤치에 앉은 90%의 사람들이 이걸 먹고있다는..ㅎㅎ

 

제 기준 아사이볼은 다른데가 더 맛있었어요.

(아사이볼 추천:하와이안 아로마카페>카이커피>호놀룰루커피 수준으로 추천)

 

아사이볼 추천집인 하와이안 아로마카페(Hawaiian aroma caffe)는 지금도 넘 먹고싶군요 ㅠㅠ

Hawaiian aroma caffe:Ohana East By Outrigger, 150 Kaʻiulani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아일랜드 빈티지 쉐이브아이스가 있고 그 옆에 로얄하와이안 2층에 보면 아일랜드 빈티지 커피 와인 등등 아주 골고루 다 있는데 여기 사장님이 한국인이라는 썰이...

아아 부럽다 ㅎㅎㅎ

 

 

갈릭새우 맛집 추천 vs 비추천

 

사실 하와이에는 맛집이 없다 라는 정설에 한표를 보태고 싶지만,그래도 하와이음식?이라고 하면 가장 가성비 좋고 맛좋은게 갈릭쉬림프인것 같아요.

어디서 먹든 평타이상은 하고,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그중에서 제가 추천하는 갈릭쉬림프 맛집알려드릴께요

 

  • Sam's kitchen

(353 Royal Hawaiian Ave, Honolulu, HI 96815 미국)

갈릭쉬림프의 껍질이 벗겨져 있어서 먹기 쉬웠고 새우크기도 가장 통통했어요.

 

사실 갈릭새우는 어디든 맛없지는 않은데,딱 한군데 비추천드리고 싶은곳은 있습니다.

로얄하와이언센터 2층 푸드코트 champion's stake and seafood는 피하세요 ㅠㅠ

진심 다 못먹고 버렸어요 저는 spicy로 주문했었구요.

 

다른 푸드코트이긴 하지만 five star shirimp는 맛은 괜찮았지만 껍질까기가 너무 귀찮았고,결정적으로 주문하는데 대기시간이 거의 40분정도 걸려서ㅠㅠ 두번다시 발길이 가진 않더군요.

 

심지어 기다리는 줄도 10명미만이였는데,일하는 속도가 심각하게 느립니다.

다시보니 또 먹고싶네요.

 

이상,맛집은 없지만 희안하게 하와이 다녀와서 3kg 찐사람..ㅠㅠ

반응형

댓글